롯데카드, 제10회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참가자 모집

  • 다음 달 19일부터 지역 예선…10월 결선

롯데카드가 국내 아마추어 여성 골퍼를 대상으로 ‘제10회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 대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대회는 다음 달 19일 남서울CC에서 1차 예선을 시작으로 총 3번의 지역 예선대회를 진행한다.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도 온라인 예선을 진행해 스크린골프 애호가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결선 진출자들은 오는 10월 롯데스카이힐 부여CC에서 팀 단체전과 개인전 결선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개인전은 예·결선 모두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체전의 경우 예선은 컴바인드 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2인의 스코어를 합산해 순위를 정하는 방식), 결선은 포섬 매치 플레이 방식(2인이 하나의 볼을 번갈아가며 플레이해 홀별 승패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디지털캠프광고로고
결선 단체 우승 팀에게는 트로피와 롯데 상품권 카드 각 1000만원이, 개인 우승자에게는 트로피 및 롯데 상품권 카드 500만원이 주어진다.

그 외 각 예선 1위에게도 롯데 상품권 카드 100만원이 수여되며 특별상과 푸짐한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 대회는 롯데카드를 소지한 국내 여성 아마추어 골퍼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온라인 예선은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골프존 매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