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위골프'는 고객이 KLPGA 비시즌 기간 실시간 경기 중계 외에도 골프 영상을 즐기면서 골프 실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U+골프 독점 오리지널 골프레슨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은 U+골프 단일 레슨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시청 건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쉘위골프in괌은 프로 골퍼 전지선, 정현우 프로를 비롯해 모델 박노혁과 최광천이 출연해 실제 괌에 위치한 골프장에서 레슨을 진행한다. 골프 중급자를 대상으로 △미스샷 △트러블샷 △벙커샷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스윙법은 물론 △스코어 관리 △새롭게 바뀐 골프룰 등 실전 라운딩에 중요한 꿀팁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 라운딩 시 필참해야 하는 아이템부터 골프클럽이 손상되지 않도록 짐을 싸는 법, 한국인이 자주 찾는 동남아, 중국, 괌 등 나라별 골프장의 특징과 주의점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26일부터 8월 12일까지 시청이벤트를 진행한다. U+골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티저영상을 관람한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U+골프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지난 해 공개한 골프 초급자를 위한 '쉘위골프' 시즌1이 많은 호응을 받아 중급자를 위한 시즌2를 준비하게 됐다"며 "골프 중계 외에도 U+골프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7/23/20190723093623268543.jpg)
[사진=KT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