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는 국내 32만명의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액티브 웨어 부문에서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 고객 감사 기념 이벤트로 시즌오프 세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안다르의 고객 감사 기념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늘(25일) 단 하루 동안 선착순 3000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안다르 고맙데이’ 이벤트다.
네이버 검색창에 ‘안다르 고맙데이’ 검색 후 ‘5000원 할인쿠폰’ 배너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안다르는 시즌오프 마지막 날인 29일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다르의 대상 수상을 축하하는 응원 댓글을 작성한 선착순 1111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추가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겐 100만원 상당의 여름휴가 지원금을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 참여는 안다르 홈페이지 및 마케팅 메시지로 공개되는 ‘키워드’를 네이버에 검색, ‘이벤트 참여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안다르는 신규 회원 가입 후 앱 다운로드를 한 고객에게 1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늘(25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단 5일간 진행되는 안다르의 역대급 시즌오프는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제품 소진 시 조기 품절되며, 시즌오프 종료 후엔 별도의 공지 없이 정상가로 판매된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안다르의 역대급 시즌오프 세일과 다양한 이벤트는 안다르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만족도 높은 디자인의 제품 개발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