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넷마블, '펜타스톰' 전장 그래픽 3.0HD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7-25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퀄리티 그래픽 플레이 선봬...이용자 편의 고려 UI 개선

넷마블은 모바일 MOBA(멀티플레이 배틀 오브 아레나) 장르 '펜타스톰'에 그래픽 엔진을 업그레이드 하고 신규 마법문양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전장 3.0 HD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뛰어난 그래픽으로 펜타스톰을 즐길 수 있게 됐다는 부분이다. 이용자들은 현실적인 광원 효과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지형과 영웅의 움직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마법문양 시스템에서는 전투에 도움이 되는 추가적인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마법문양 시스템은 총 4개의 진영으로 구분되며 영웅의 직업에 따라 다른 문양을 착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UI 개선안도 함께 선보인다. 메인 화면부터 룬 페이지, 대전 매칭 화면 등이 보다 깔끔하게 변경됐다. 룬 시스템 역시 개선되어, 룬의 레벨업과 분해가 가능해졌으며 보다 다양한 룬을 편리하게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 이후 새롭게 시즌을 시작하는 랭킹전에서는 가장 높은 랭크인 S-영웅과 다이아 랭크 사이에 그랜드마스터 랭크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골드4 이상의 랭크 및 랭킹전 10판 플레이를 달성할 시 린디스 [달빛 수호자] 영구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펜타스톰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열치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에서 불과 연관된 스킨을 착용 후 플레이한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크레스트: 스시의 신과 조운: 푸른 얼음의 기사 등 시원한 컨셉의 스킨을 제공한다.
 

'펜타스톰'[사진=넷마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