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이수스코리아 제공]
신제품은 15.6형 풀HD 디스플레이에 5.7㎜ 울트라 슬림 베젤로 극도의 몰입감을 구현했다. 최신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업그레이드 가능한 듀얼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갖추고 있다.
49분만에 배터리 용량의 60%를 충전할 수 있는 고속충전 기능 또한 지원한다. 에이수스만의 '배터리 헬스 차징' 기술로 과충전을 막고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에이수스 소닉마스터의 전문적 추가 신호 처리 및 튜닝 기능을 통한 미세 조정, 노이즈 필터링, 오디오 선명도 향상으로 몰입형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성도 제공된다. 에르고 리프트 힌지가 어떤 각도에서든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지지해 보다 편안한 타이핑을 경험할 수 있다. 사양에 따라 터치패드 내 내장형 지문 센서와 '윈도우 헬로' 얼굴 인식 기능을 통해 쉽고 안전하게 노트북에 액세스 할 수 있다. 풀 사이즈 백라이트 키보드를 지원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수월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날부터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RAM 4GB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에이수스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은 확장을 통해 듀얼 스토리지가 가능해 어떤 일이든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컴팩트한 노트북"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의 멀티 태스킹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