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토익 인강 △시작이반 △ㅅㅇ토익 △인피니티 패스강의 등을 통해 본격적인 공채 시즌에 앞서 효율적인 토익 공부를 하도록 돕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8/12/20190812131540472521.jpg)
[사진 = 시원스쿨]
‘시작이반 환급반’ 패키지는 자신의 목표 점수에 맞게 강의를 선택할 수 있는 방식이다. 출석이나 과제 미션 없이 오직 목표 점수 달성에 따라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해도 성적표만 내면 점수에 상관없이 수강료의 절반을 환급해준다.
‘ㅅㅇ토익’ 패키지는 첫 토익을 시작할 때 가장 필요한 문법부터 단어‧이론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본서와 문법‧어휘를 포함해 모의고사 교재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현재 수강기간 두 배 연장과 빅토익보카 어플 이용권 등의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인피니티 패스’ 패키지는 토익 위주의 인강이지만, 토익 점수를 완성한 뒤에는 토익스피킹과오픽 수업까지 모두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토익 교재 7권을 비롯해 다양한 학습 자료가 주어지며,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국내 토익 시행기관의 2018년 상반기 조사 결과 취업을 목적으로 한 응시자들의 연령대는 21~25세가 가장 많아 신입 공채를 준비하는 대학생 및 졸업생들이 대부분일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토익 입문자 또는 단기가 내 점수 완성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은 환급, 수강기간 연장, 무료 학습자료 제공 등의 혜택이 있는 인강을 통해 취업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