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진심 기획전을 통해 그간 약 16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국민 경량패딩'으로 불리는 무신사 스탠다드 경량패딩 신제품 7종을 사전 판매하며 출시 기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일본의 불매운동으로 인해 ‘경량패딩’의 원조격인 유니클로가 직격탄을 맞자, 무신사는 발빠르게 경량패딩을 사전 판매해 매출을 한층 끌어올리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스테디셀러인 테이퍼드 치노 팬츠, 퍼티그 팬츠, 조거 웨빙 벨트 팬츠 등 캐주얼 팬츠 7종, 발매 3주 만에 판매량 14만 장을 돌파한 MU-T 등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진심 공개와 함께 14일 ‘랜덤 쿠폰 이벤트’ 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무신사스탠다드 진심’은 “무신사 스탠다드 진심 기획전 내 최대 40%할인 상품 중 첫 번째로 진열된 상품의 상품명 OOO 파카입니다. 빈 칸에 알맞은 말은?“이란 문제를 냈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신사스탠다드 진심’을 검색 후 나오는 광고 속 ‘쇼케이스보기’ 배너를 클릭, 정답을 확인하세요”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이번 ‘랜덤 쿠폰 이벤트’ 퀴즈 정답은 ‘롱다운’ 이다. 정답을 맞춘 경우, 선착순 5만 명에게 최대 8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