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테팔, 무선주전자 2종 출시…디스플레이로 실시간 온도 확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8-27 1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테팔은 27일 국내 최초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로 실시간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무선주전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팔은 물을 끓이는 기능을 넘어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안전성부터 멀티 기능을 갖춰 소비자의 생활을 편리하게 도와줄 혁신 담은 무선주전자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테팔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테팔 디지털 디스플레이 1.7L’, ‘테팔 티아컨트롤’ 2종이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1.7L[사진=테팔 제공]

테팔 디지털 디스플레이 1.7L는 제품 전면에 나타나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는 메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내부 스테인리스 스틸과 외부 플라스틱의 이중 단열 구조로 물이 끓고 있을 때 만져도 뜨겁지 않아 더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5단계 맞춤형 온도 조절이 가능해 분유 포트(40℃)부터 우리기(80℃), 끓이기(100℃) 등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며, 30분 보온 기능으로 원하는 온도(40~90℃)가 따뜻하게 유지돼 편리하다.

테팔 티아컨트롤은 국내 최초, 외부와 내부 모두 메탈 이중 단열구조로 표면을 만져도 뜨겁지 않아 화상 걱정 없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8단계 맞춤형 온도 조절(40~100℃)이 가능해, 세심한 온도 조절이 필요한 분유 포트, 티메이커까지 활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40~95℃ 원하는 온도가 1시간 동안 유지되는 보온 기능이 있어 사용 편리성을 더했다.

테팔 무선주전자 2종은 이음새 없이 뚜껑까지 통 스테인리스 스틸 내부 구조로 위생적이며, 세척이 간편하다. 손잡이에 온도 조절 버튼이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물이 떨어지거나 먼지가 들어가지 않아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주방을 더욱 모던하게 꾸며주는 세련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비롯해, 원터치 뚜껑 열림 버튼, 자동 전원 차단 기능, 분리형 이물질 필터 등 소비자를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이 돋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