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최대 10만원' 토스 송편지원금 받는 방법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경은 기자
입력 2019-09-11 17: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간편송금 뱅킹서비스 토스가 추석연휴 기간인 오는 15일 자정까지 추석맞이 송편지원금으로 10만원을 지원한다고 알려져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토스에 따르면 송편지원금은 다른 사람에게 송금할 때만 사용할 수 있다. 일정액 송금이 완료될 경우 1500원 단위로 토스머니를 적립받을 수 있다.

토스 송편지원금을 보내기 위해서는 먼저 토스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하고 본인 인증을 거쳐야 한다.

이후 스마트폰에 저장된 지인들의 연락처 옆에 표시되는 '금액보기' 버튼을 누르면 랜덤하게 지원금을 보낼 수 있다.


 

[사진=토스]


토스 비회원일 경우에는 문자 메시지를 이용해 송금할 수 있는데, 받는 사람은 문자 안의 링크를 클릭해 '지금 바로 받기' 버튼을 누르면 토스앱 설치 후 송편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다만 타인에게 송금하는 송편지원금은 상대방의 토스머니로 바로 입금되지만, 송편지원금을 통해 내가 모은 금액은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모두 사라지기 때문에 이벤트 종료 전에 반드시 토스머니로 적립해놓아야 한다.

토스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송편을 나눠먹듯, 송편지원금을 나누며 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