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글로벌대진그룹 신입사원 가상채용행사」는 고학년 및 지역청년들을 대상으로 기업의 채용프로세스를 먼저 체험해 보는 기회를 갖게 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제3회 글로벌대진그룹 신입사원 가상채용행사」는 지난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서류를 접수하였으며, 지원자들은 자신의 지원 직무와 연결하여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했다.
지원자들은 대학일자리센터 컨설턴트들과 상담을 통해서 완성된 서류를 제출하였으며, 입사서류 특강 2회, 면접특강 1회, 면접 클리닉 1회 등의 교육을 거쳐 총 62명이 완성된 직무별 지원서를 제출했다.
또한 포기하지 않고 모든 전형을 끝까지 참여한 지원자들에게도 도전인재상과 기념품을 전달했다.
이민수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본부장은 “두 달 동안이란 긴 프로그램인데도 끈기를 갖고 최선을 다해준 참여자에게 박수를 보내며 사회에서는 포기하지 않는 끈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으며 “남은 기간동안 교수님과 대학일자리센터 상담을 적극 활용하여 직무별 취업성공할 수 있도록 힘쓰길 당부한다” 라고 말했다.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로 취업 창업 직무별 내일 보다는 오늘의 당신을 더욱 응원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