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2021년 새해 농업인실용교육 비대면 실시

  • 농정방향에 대한 특강, GAP 실천 여주쌀 재배기술 교육, 고구마·가지·곤충 등 품목별 전문교육 추진

여주시가 오는 5일부터 29일까지 새해 농업인실용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경기 여주시 제공]

여주시는 오는 5일부터 29일까지 2021년 새해 농업인실용교육을 총 23회 4450명을 계획으로 실시하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 영상교육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 2021년 농정방향에 대한 특강 △ GAP 실천 고품질 여주쌀 생산 벼 재배기술 교육 △ 고구마·가지·곤충 등 품목별 전문교육으로 추진되며, 새해 농업인실용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여주 농업인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다만, 향후 교육수료 확인증 발급 등에 따라 교육 시작 전 해당교육 과정별 SNS 계정의 가입이 필수적이다.

박중하 기술기획과장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 영상교육으로 추진하지만 새해 농업인실용교육은 풍년농사의 첫걸음인 만큼, 많은 농업인께서 교육에 적극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새로운 기술과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도록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참고 또는 농업기술센터 기술기획과 교육농기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