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인비 현은 남성전용 수분 탄력 라인이다.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 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진 3중 수분 잠금 기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리뉴얼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이 추가돼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또 수분보습과 탄력 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리뉴얼 출시한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현 클렌징 폼은 홍삼 파우더가 함유된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현 수는 홍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은 투명한 워터타입의 스킨이다.
현 유액은 메마른 피부를 윤기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전이다.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를 단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제품이다.
동인비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 등의 영향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며 “정관장 홍삼에서 얻은 탄탄한 수분으로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