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끝나지 않았다" 휘닉스 평창, S시즌권

[사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휘닉스 평창이 남은 겨울시즌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담은 S 시즌권을 선보였다. 이번 S 시즌권은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폐장일까지 마음껏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번 S시즌권은 특별 보상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1 휘닉스 시즌권을 구매 후 반품했거나, 타사 시즌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본인 확인 후 S 시즌권을 할인 판매한다. 객실 2박을 연박으로 이용할 수 있는 S 시즌권 객실 패키지는 최대 20% 할인해 준다. 

S 시즌권 객실 패키지에는 소인 시즌권 2매를 비롯해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인 하큐와의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테티스 앰플'도 제공한다.

한편 휘닉스 평창은 지난 16일 스노모빌 투어를 오픈했다. 하얀 눈밭에 조성된 다양한 코스를 경험하면서 이색적인 스노우 액티비티를 즐기고, 튜브 썰매와 어린이 모빌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투숙객을 위한 1월 프로모션 중 가장 인기 있는 '30시간 스테이'를 통해 휘닉스 평창의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 베이직 이용 시 포레스트 캠핑 BBQ 2인 제공 특전과 객실만 이용하는 고객에게 주어지는 조식 또는 스노우파크 이용 혜택까지 다양하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