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가장 추천하는 제품군은 단연 소파다. ‘우스터’, ‘눕체’ 등 협소한 공간에서도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1인 리클라이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의 1인 리클라이너 매출은 전월 동기간 대비 27%나 신장했다. 고급 충전재를 통한 편안한 착석감으로 작년 한 해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프리미엄 모듈 소파 ‘캄포 시리즈’ 역시 까사미아의 효자상품으로 등극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역시 설 선물로 인기다.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판매량은 최근 1월 한 달 동안 전월 동기 대비 약 12%가량 증가했다.
까사미아의 ‘라메종 오아뜨 천연목화이불솜 침구세트’는 최고급 미국산 천연 목화를 100% 사용한 것은 물론 전통 수작업 방식으로 제작해 자연의 은은한 향을 머금고 있으며, 통풍성과 흡습성이 뛰어나 아늑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위생 관리를 돕는 리빙 상품 또한 센스 있는 선물로 꼽힌다. 고온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가 간편한 ‘까사미아 95도 워셔블 이불솜’, 모션 인식 스마트 센서를 탑재한 거품형 핸드워시 ‘밀레마 센서 디스펜서’ 등 까사미아의 오프라인 매장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까사미아는 해당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2월 14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세일과 더불어 설 명절을 겨냥한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이달 31일까지 쓱데이 행사 기간 동안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1인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눕체’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4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