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아이블’은 기존의 ‘T50’ 시리즈인 ‘T501FE’에 화이트쉘(프레임)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앞쪽 다리에만 바퀴가 있도록 설계해 학습 집중력을 강화했다.
‘T501FE’는 실제 서울대학교를 비롯한 국내 대학 도서관, 스터디 카페 등에서 사용돼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아이블’의 뒤쪽 다리는 고정형 타입으로 설계돼 착석 시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집중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집에서 공부하는 시간이 증가한 학생들에게 제격이다.
시디즈는 ‘아이블’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 위크(WEEK)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아이블 화이트쉘’ 제품을 최대 32% 할인된 14만9900원에 판매하며, 구매를 확정한 고객 전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총 3%가 네이버 포인트로 즉시 적립된다.
또한 리뷰 작성시 네이버 포인트 최대 1만원을 지급하며, 우수 리뷰 작성자 10명을 추첨해 7만5000원 상당의 시디즈 발받침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시디즈 관계자는 “기존 T50 시리즈에 대한 긍정적인 사용 경험과 바퀴 없는 의자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바탕으로 새로운 컬러를 적용한 ‘아이블’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