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가구가 신혼집 인테리어를 위한 커스터마이징 가구 ‘팔레트 시리즈’ 활용법을 19일 소개했다.
키친팔레트 시리즈는 우레탄 6면 도장 제품 6종(EK7뉴클래시, EK7쇼콜라, EK7프렌치, EK7플렉스, EK7뉴어반, EK7뉴모닝)에 적용되며, 도어 형태는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모던한 스타일까지 제공한다.
컬러는 제품별 선택폭을 넓혔으며 최대 유광 5종 무광 13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언제봐도 질리지 않는 무채색을 비롯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옐로우, 라이트그레이, 딥그린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키친 팔레트의 ‘EK7 뉴클래시’는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주방이다. 도어 6면을 섬세하게 도장 마감한 제품으로 내구성과 세련미를 높였다.
도어는 프레임 형태 장식패널을 덧댄 웨인스코팅 스타일로 입체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인테리어적 활용도가 높다.
에넥스 커스터마이징 붙박이장 ‘워드롭 팔레트’를 활용하면 고객 취향을 반영한 붙박이장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인색상인 톤다운된 미스티블루 색상을 선택할 경우 집을 더욱 넓어보이게 하며 생기 넘치는 방을 꾸밀 수 있다.
‘EW7 플랫’은 우아한 라인이 돋보이는 깔끔한 붙박이장이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골드헤어라인 손잡이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공간을 더욱 엣지있게 만들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