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물류관리사 시험을 약 두 달 앞두고 물류관리사 자격증에 취준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물류 전문 인력 채용 증가 이슈 때문.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물류관리사는 수험 준비가 처음인 이들을 위해 '전 과목 기본이론 0원' 이벤트를 통해 합격지원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에듀윌에 따르면, 신규 가입자라면 누구나 강의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3일이다. 에듀윌 측은 "강좌 모두 핵심만 찌르는 베테랑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했다. 이를 따라만 가도 실력이 완성되는 4회독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의 학습 고민도 지웠다"며 "최근 5년간의 기출 해설 특강과 함께 '1:1 맞춤 Q&A'를 무료로 지원해 수험생들이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전문 교수진이 꼽은 합격 노하우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한 합격생은 "비전공자인데도 3개월만에 합격했다. 합격률이 높아 믿을 수 있는 선택이었다. 한 번에 이해를 돕는 강의"라고 전했다.
현재 에듀윌 물류관리사는 고득점 취득을 돕는 여러 강좌를 운영 중이다. 두 번의 기회를 제공하는 '1+1 합격보장반', 2021년까지 무제한 수강 '2021 합격완성반', 자격증 4종을 모두 준비하는 '물류·무역 취업 올인원 패스' 등이다. '전과목 기본 이론 0원' 관련 내용은 에듀윌 물류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을 여러 차례 수상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