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1/06/28/20210628112620485243.jpg)
KT가 소상공인 가게 안정을 돕기 위해 맞춤형 결합할인패키지 ‘사장님 성공팩’을 확대 개편했다. [사진=KT 제공]
사장님 성공팩은 소상공인 대상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터넷, 전화, CCTV 등 통신 상품 외에 ‘링고 비즈 프리미엄’, ‘통화 매니저’, ‘카드결제기’ 등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들을 함께 제공하는 결합 상품이다.
확대 개편된 사장님 성공팩에는 가게경영, 홍보, 고객관리 서비스가 추가됐다. 특히 ‘KT 세모가게’는 소상공인 사장님의 알뜰 가게 경영을 위해 가게 매출, 매입, 현금 흐름 보고서를 매일 제공한다.
매출과 매입 내역이 클라우드 기반으로 세무사에게 공유돼 미리 세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사장님은 세무 신고 자료를 놓치지 않고 증빙할 수 있어 절세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KT 세모가게 요금은 월 4950원이다. 사장님 성공팩 결합 가입 시 1100원 할인된 385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가입 시 90일 무료 이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KT 세모가게’에서 엄선한 세무사와의 1대1 무료 세무 상담을 제공한다.
KT는 KT 세모가게 외에도 우리가게에 전화하는 고객에게 365일 홍보하는 가게 맞춤형 통화연결음 서비스 링고비즈 프리미엄, 유선전화를 휴대전화처럼 통화내역을 확인하고, 문자도 발송할 수 있는 통화매니저도 각각 11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전무)은 “KT는 소상공인 사장님 입장에서 필요한 통신 상품뿐만 아니라 매출과 매입, 홍보 등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들을 KT 소상공인인 결합패키지로 제공한다”면서 “KT 세모가게와 같이 가게 수익 증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서비스들을 사장님 성공팩을 통해 지속적으로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