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2021 말레이시아 뷰티 온라인 트레이드쇼' 열려

  • (주)바이오코스, 임산부의 피부 고민 해결 위한 프리미엄 임산부 화장품 ‘라루셀’ 인기

  • 하남시가 주최하고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가 주관

[사진= 하남시 제공]

바이오코스의 임산부 화장품 브랜드 ‘라루셀’이 8일 ’2021 하남시 말레이시아 뷰티 트레이드쇼’에 참석해 큰 관심을 받았다.

하남시가 주최하고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가 주관한 말레이시아 뷰티 온라인 트레이드 쇼는 한국 중소기업이 관련 제품을 소개하고 해외 바이어와의 자유롭게 비대면 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행사이다.

이 행사는 기획·혁신성이 두드러지는 K-뷰티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바이어 또한 비즈니스에 필요한 K-뷰티 브랜드와 상품 등 해당 기업을 찾을 수 있게 매칭해 주는 해외마케팅 사업이다.

"2021 하남시 말레이시아 뷰티 온라인 트레이드 쇼"에는 화장품, 색조, 미용‧의료기기, 에스테틱, 헤어&네일 등의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했으며 참가자들은 뷰티 제품을 홍보하고 업계 신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했다.

(주)바이오코스가 론칭한 임산부 전용 화장품 ‘라루셀’은 임산부 사용 금지 성분은 배제하면서도 임산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자연 유래 성분을 과학적 기술에 접목시킨 프리미엄 고기능성 제품으로 말레이시아의 다양한 뷰티 서플라이 업체 대상으로 우리나라의 화장품의 신 기술력을 선보이며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라루셀 마케팅 담당자 주효진은 “이번 박람회에서 관계자들로부터 신선한 브랜드로써 호응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제품 테스트 후 더 좋은 반응이 나타났다”며 “이를 계기로 다양한 경로를 통해 라루셀의 브랜드 및 제품을 알리고 K-뷰티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