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웨딩 클럽’이면 혼수 준비 한 번에 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1-08-01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샘·골든듀·하나투어 등 8개 브랜드와 강력한 혜택·이벤트 제공

삼성전자가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들과 손잡고 신혼부부의 혼수 문제 해결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삼성전자는 가구·예물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 서비스를 위해 △한샘(가구) △다이렉트 결혼준비(컨설팅) △하나투어(여행) △골든듀(예물) △서울신라호텔(숙박) △에스티 로더(뷰티) △삼성물산 패션부문(예복) △바른손카드(청첩장) 등 8개 업체와 함께 웨딩 관련 에코시스템을 구축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행사 대상 모델 구매 시 모델에 따라 개별 제품은 최대 20만 포인트(삼성전자 멤버십포인트, 이하 같음)를 추가 증정하며 여러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8만 포인트까지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 다른 제휴 브랜드들은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비 부부라면 이날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응모자 정보 입력 후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혜택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제품은 삼성닷컴에서 쿠폰 수령 후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혼수 증빙을 제출하면 구매 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3곳 이상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익스피리언스 룸 숙박권, 하나투어 필리핀 세부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결혼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한 번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 신혼 고객들이 새로운 시작을 하는데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비스포크 웨딩 클럽' 브랜드와 삼성 신혼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