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기영차 서울 시리즈, 방탄소년단 이어 태권도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9-26 15: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어기영차 서울 시리즈 두 번째 영상 '태권도' 편이 지난 24일 공개됐다. [사진=서울관광재단 제공]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이 기획한 '2021 YOUR SEOUL GOES ON(어기영차! 서울!)' 두 번째 홍보 영상인 '어기영차 태권도'가 지난 23일 공개됐다. 세 번째 영상 '어기영차 댄스' 편은 오는 10월 7일 공개된다. 

이번 영상은 '서울은 계속된다, 가장 서울답게'라는 표어 아래 가장 서울다운 모습으로 힘차게 전진하는 서울과 서울 시민들의 소소한 일상을 보여줌으로써 서울의 도시 이미지를 강화하고, 더 나아가 코로나19 종식 이후 서울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3일 오후 4시 '비짓 서울' 누리집을 통해 공개된 '어기영차 태권도' 편에서는 태권도 군무로 인기를 끄는 K-타이거즈와 함께 과거·현재·미래가 공존하는 서울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다. 

영상은 태권도의 절도 있고 아름다운 동작을 서울의 관문이자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은 'G7(GATE 7) 명소'를 배경으로 촬영됐다.

서울의 과거의 모습은 은평 한옥마을과 독립문에서, 서울의 멋스러운 현재의 모습은 건대 맛의 거리와 하늘공원에서, 그리고 서울의 미래는 세빛섬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서초 누에다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10월 7일 공개될 어기영차 캠페인의 세 번째 영상인 '어기영차 댄스' 편에서는 DPR 크루와 안무가인 모니카가 출연해 서울의 25개 자치구 곳곳의 다양한 매력을 노래와 춤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글로벌마케팅팀장은 "전 세계적으로 모두 어려운 시기에 어기영차 서울 시리즈에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싶었다"며 "태권도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이 시점에 시의적절하게 제작된 태권도 영상, 또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댄스 영상을 통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