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교육분야 등 8개 분야 총 35명에 대한 채용공고가 진행중이며 오는 29일부터 내달 4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관소개, 채용절차, 직무내용 등 채용관련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채용설명회는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소개를 시작으로 채용 공고문 분석과 입사한 직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생생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종료 후에도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명회 녹화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경기해양안전체험관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체험관 인재상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체험관 근무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취업준비생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분야별 채용 예정인원은 교육(수상) 13명, 교육(일반) 14명, 시설관리(기계) 1명, 시설관리(전기) 2명, 시설관리(정보통신) 1명, 안내 1명, 미화 2명, 의무 1명으로 총 35명이다.
분야별 응시자격, 직무내용 및 전형절차 등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 또는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모집분야를 대상으로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공통으로 실시하며 교육(수상, 일반)분야에 한해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