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승교수가 기부금을 전달한뒤 박종태 총장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인천대 제공]
인천대학교 제2도서관 시설확충을 위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인천대에 따르면 인천대 박종승 교수가 지난 3일 제2도서관 시설확충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으며 이보다 앞선 2일에도 (주)백석개발 김영수 대표도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영수 대표가 1천만원을 기탁한 뒤 박종태 총장과 함게 하고 있다.[사진=인천대 제공]
기탁자 박종승 교수는 인천대학교 컴퓨터공학부 교수로 최근 인천대가 진행하고 있는 제2도서관 모금 캠페인에 대한 내용을 듣고 구성원으로서 참여를 결정하였다. 김영수 대표는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 CEO과정 출신으로 인천대학교에 꾸준하게 관심을 갖고 후원중인 동문 중 한명이며, 최근 인천대가 진행하고 있는 제2도서관 모금 캠페인의 취지를 듣고 바로 기부를 결정했다.
인천대학교는 2021년 제2도서관을 착공하여 2022년 4월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에 있으며 제2도서관은 창업‧IT도서관으로 글로벌 아시아 전문 연구설비, 창업 전용 공간, 첨단 ICT설비를 갖춘 학생 중심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박종태 총장은 “모교 발전에 늘 적극적으로 협조를 해주고 있는 박종승 교수님과 김영수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오늘 기부해주신 기부금은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