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 자선냄비·'레드엔젤' K-팝 콘서트 개최…더 보이즈·CIX 출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12-07 08: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구촌 응원 K팝 콘서트 참여하는 더 보이즈 [사진=레드엔젤]

구세군 자선냄비가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과 함께 지구촌 응원 온라인 K-팝 콘서트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을 개최한다.

12월 18일과 26일 낮 12시 30분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공연 플랫폼 '쿠션라이브'에서 생방송 된다.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했으며 그룹 더 보이즈, CIX, 펜타곤, 이펙스가 출연을 확정했다.

132개국 해외에서 구세군 자선냄비에 작은 나눔을 실천하고, 자선냄비에 있는 K팝 기프트 QR코드를 찍으면 콘서트 관람 쿠폰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4일 발간되는 포토뮤직코리아 12월 창간호에 있는 QR코드를 통해서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가수 박혜원, 양지영 소프라노, 송하예와 구세군 브라스밴드와 협업 등 다양한 출연진들의 무대가 구성돼있어 음악 애호가들의 관심이 쏠린다.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모두가 고난의 터널을 통과하는 지금이 서로를 위로하고 응원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며 이번 콘서트의 의미를 설명했다.

구세군 커뮤니케이션즈 최철호 부장은 "대한민국 구세군의 글로벌 나눔 프로젝트로 K팝의 선한 영향력이 지구촌 나눔 활동에 날개를 달아 줄 수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회원 수 300만명을 보유한 레드엔젤은 지난 15년간 올림픽, 아시안게임, 해외 원정 국가대표 응원은 물론 각종 복지 사각지대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 지구촌 힐링 콘서트, 봄날 콘서트, 토닥토닥 괜찮아,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콘서트, 도쿄 패럴림픽 국가대표 응원 콘서트 등을 진행해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