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아이어워즈(i-award) 2021'은 웹어워드코리아와 스마트앱어워드를 통칭하는 행사다.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와 모바일앱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들의 온라인 평가를 통해 각 분야별 가장 우수한 인터넷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한다.
라드씨엔에스는 비주얼디자인, 유저 인터페이스(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아이어워즈 2021'의 각 4개 부문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라드씨엔에스는 웹과 모바일, 기업용 솔루션까지 총괄해 맞춤형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전문 기업이다. 신뢰도 높은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디자인 분야에서 자사의 우수한 역량을 바탕으로 한 높은 퀄리티를 선보이며 인지도를 쌓아온 기업이다. 지난해 대상과 최우수상 4개 부문 수상에 이어 올해도 대상 3개, 최우수상 1개를 수상해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최석진 라드씨엔에스 본부장은 "IT 기술력에서 독보적인 강점을 가진 본사의 역량으로 직접 개발해 선보인 펫팟이 대상을 수상하는 등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디자인 퀄리티와 차별화된 기술로 호평받는 다양한 분야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더욱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