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CGV 측은 "오는 3월 20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를 생중계한다"라고 밝혔다.
아이린, 웬디, 슬기, 조이, 예리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은 지난 2014년 데뷔해 많은 팬의 사랑을 받는 인기 그룹이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9년 11월 이후 2년 3개월 만에 열려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2022 더 리브 페스티벌 : 프롤로그(The ReVe Festival : Prologue)'는 3월 19일과 20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120분 동안 진행된다.
이번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강남 등 3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CGV에서 진행되는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 티켓 오픈은 3월 10일 열린다.
이번 레트벨벳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도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와 협력했다. CGV는 지난해 9월부터 비욘드 라이브와 협력해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하고 있다.
샤이니 키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Beyond LIVE - KEY: GROKS IN THE KEYLAND)'는 6개 극장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12월에 열린 엑소 카이 솔로 콘서트 ‘#Cinema - KAI : KLoor’와 NCT 콘서트 ’Beyond LIVE - NCT 127 2ND TOUR NEO CITY : SEOUL - THE LINK' 또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비욘드 라이브는 오프라인 콘서트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이 아티스트와 만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를 CGV에서 편안하게 관람하며 개성 넘치는 레드벨벳의 무대를 함께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