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는‘지역사회와 상생발전하는 세계적 수준의 평생직업교육 혁신대학 완성을 위한 대학교육 변화’를 주제로 한 ‘KIT 인력양성포럼’과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2022년 성과전시회’를 1월 31일~2월 1일 양일간 개최했다[사진=경남정보대학교]
경남정보대학교 미래관 행사장 현장에서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경남정보대학교 주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 주최로 2022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열렸다.

경남정보대학교 미래관 행사장 현장에서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경남정보대학교 주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 주최로 2022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열렸다.[사진=경남정보대학교]
한편, 성과전시회는 대학 미래관과 건학 50주년기념관에서 개최돼 경남정보대의 역량기반 교육과정 혁신 과정에 대한 성과를 전시하고 공유하는 행사로 이뤄졌다.
경남정보대 임준우 혁신지원사업단장은 “혁신인재양성을 위해 대학의 교육 및 산학협력 조직을 혁신하며 노력해왔다. 모든 구성원들이 힘을 합쳐 혁신지원사업의 좋은 성과를 거둔 것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경남정보대는 학생 역량 강화를 통한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