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스비어 글로벌 지영석 회장(오른쪽), 이지케어텍 위원량 대표이사(왼쪽)[사진=엘스비어]
이지케어텍 본사에서 열린 MOU 체결식에는 이지케어텍 위원량 대표이사 및 엘스비어 글로벌 지영석 회장을 비롯해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엘스비어 의학정보 솔루션 및 이지케어텍 병원정보시스템(HIS)을 통합한 혁신적인 임상의사결정지원시스템 개발 및 제공 △기술 혁신 및 연구 개발 협력을 통한 디지털 헬스케어 미래 성장 기반 마련 △고 투 마켓(Go-to-market) 전략 수립 및 세일즈·마케팅 협력을 통한 시장 확대 가속화 등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MOU로 엘스비어가 전 세계에 제공하는 다양한 근거기반 의학정보분석 솔루션을 이지케어텍의 최첨단 병원정보시스템(HIS)과 통합함으로써 양사의 서비스 고도화 및 혁신적인 의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좌측부터 이지케어텍 권상윤 전무, 이지케어텍 위원량 대표이사, 엘스비어 지영석 회장, 엘스비어 코리아 김희란 이사[사진=엘스비어]
이지케어텍 위원량 대표이사는 "이번 MOU는 솔루션 고도화와 시장 확대라는 공통의 니즈가 맞닿은 결과다. 앞으로도 미래 성장 기반을 확충하고 기업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호 협력 관계를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