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영테크] 김영진 신영테크 대표가 27일 서울 강남구 과학기술회관에서 진행된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 국민기술제안 7차 대면검토회의'에서 '친환경 재활용 현수막 사용을 통한 탄소중립 실현'이란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있다. 신영테크는 대부분 소각 및 매립되어 환경오염을 야기하는 일반 현수막이 아닌 친환경 PET현수막을 활용하여 시멘트 내구성을 증대하는 PET섬유보강재를 제조하여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있다. 관련기사예산군, 스마트농업·그린바이오·친환경 인프라 구축…지속가능 성장기반 다졌다환경 운동이 어쩜 이럴수가…김천 안산공원 적신 '친환경 버블 워터밤' #친환경 #탄소중립 #현수막 좋아요1 나빠요0 유대길 기자dbeorlf123@ajunews.com [포토] SK하이닉스, 삼전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25년만 대장주 교체 [포토] 영업시간 변경 안내문 내건 스타벅스 기자의 다른기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 0 / 300 등록 더보기 추천 기사 시한 지났는데 전공의 복귀 '미미한 수준'...271명 추가돼 누적 565명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 한동훈 "함께 정치하고 싶다"…김영주 "늦지 않게 답할 것" 4일 동교동계 국회 발표…민주당 '공천 파동' 내홍 격화 尹 "3·1운동은 모두가 풍요 누리는 통일로 완결... 한일, 세계 평화·번영 파트너" 의협 "의사들 자유 시민 자격 인정받지 못해"…압수수색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