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닥터에이]
'아지츠 아토락크림'은 복합발효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해 항아토피, 피부 보습 및 피부 진정 화장료 조성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았다. 항아토피, 피부 보습 및 피부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아토락-5000은 돌외, 붉은토끼풀, 서양송악잎의 복합발효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항아토피 및 피부 진정 화장료 조성물로, 현재 특허출원을 완료했다.
아토락-5000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한 만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이로 인해 피부가 건강하게 유지될 될 수 있도록 돕는다. 피부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일시적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유연함을 더해주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또한 '아지츠 아크피스크림'은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데 도움을 준다. 여드름성 피부 진정 및 항염, 항균, 콜라겐 활성에 도움을 주는 GPLS-5000이 함유됐다.
이 외에 복사나무수지추출물, 세라마이드 6중 컴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수분 손실을 막고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거나 평소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닥터에이는 지난해 '아지츠'를 론칭하고 GPLS-5000을 핵심으로 한 카밍 앰플을 출시했다. 이에 멈추지 않고 연구개발(R&D)을 통해 인체에 유익한 미생물(균)과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들을 활용해 한 단계 더 발전된 조성물 아토락-5000을 추가 개발했다.
닥터에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 외에도 GPLS-5000, 아토락-5000을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바이오테크(Biotech)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