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배디' 콘셉트 포토 공개…첫 '다크 무드'로 파격 변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10-10 14: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5
  • 그룹 아이브가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브가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브가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로 컴백한다. 소속사 측은 세 번째 콘셉트를 공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의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Baddie)'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아이브는 영국 런던 기반의 뮤지션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나 다이아몬드(Hannah Diamond)와 협업해 인상적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먼저 안유진은 바이크와 함께 와일드한 매력을 뽐냈다. 불타오르고 있는 꽃다발과 흩날리는 꽃잎 등으로 드라마틱한 장면을 연출했다. 가을은 레이싱 게임기에 앉아 한쪽 손을 핸들에 올리며 강렬한 잔상을 남겼다. 또 자전거를 타고 있는 레이는 높게 묶은 발랄한 양갈래 헤어스타일과 상반되는 도도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크고 빨간 리본을 머리에 단 채 눈물을 흘리는 장원영과 리즈의 모습, 이서는 헤드폰을 한 채 게임기를 조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 아이브는 영화관 좌석에 앉아 한 지점으로 시선을 보내고 있다. 암전된 장소인 만큼 어두운 분위기 속 무표정한 멤버들의 얼굴과 블랙으로 통일한 복장이 더욱 다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아이브는 이번 신보에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본 '자신'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담았다. 앞서 선공개된 '이더 웨이(Either Way)',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에 이어 오는 13일 발매를 앞둔 '배디'까지 트리플 타이틀곡을 통해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배디'는 심플하지만 꽉 찬 사운드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곡이다. 래퍼 빅나티(BIG Naughty)의 가사와 아이브의 파워풀한 랩으로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아이브의 '배디'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3일 오후 1시(KST)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