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쓱데이 맞아 호텔상품 최대 82%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11-12 15: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객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 프레스티지 객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쓱데이'를 통해 호텔상품과 조선호텔 김치 등 리테일상품까지 총 124개 상품을 최대 82%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쓱데이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하는 신세계그룹의 쇼핑축제다. 

우선 조선 팰리스,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 레스케이프 등 조선호텔앤리조트 모든 호텔의 40개 객실 상품을 쓱데이 전용 패키지로 판매한다.

조선 팰리스는 스위트 객실 1박과 콘스탄스 조식 뷔페 2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객실 상품을 판매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해운대비치뷰 스위트 1박과 웨스틴 클럽 라운지 혜택 등을 담은 상품을 최대 82% 할인해준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 시 와인 1병을 무료 제공한다. 또 레스케이프는 반려견을 위한 펫 그랜드 디럭스 객실 이용 시 최대 2마리 무료 이용·펫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은 수페리어 객실 룸온리 상품을 6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객실별 1박과 아리아 조식 2인 등을 최대 75% 할인가에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힐 스위트 객실 상품을 최대 82% 할인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각 식음업장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등 8개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은 10~20% 할인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루브리카와 나인스게이트, 레스케이프의 팔레드 신과 마크 다모르 등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도 10~25%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만 주는 혜택도 있다. 쓱데이 기간 동안 뷔페 레스토랑(조선 팰리스의 콘스탄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아리아, 그래비티의 앤디쉬)을 20 % 할인해준다. 

이번 쓱데이를 위해 특별히 ‘2023 대한민국 쓱데이 Awards’ 상품도 준비했다. 7개 호텔의 스위트 객실을 1년 동안 누리는 1914 스위트 이어(1914 Suite Year) 상품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 통합마케팅팀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관계사가 모두 참여하는 ‘쓱데이’를 기념해 리테일부터 외식업장,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까지 모두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특히 실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상품으로 역대급 할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