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가 한 해 성과를 되돌아보는 ‘2023 아시아 매나페스트(이하 Asia Mannafest, AMF)’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2023 AMF 행사는 2017년 이후 6년 만에 약 1500여명의 한국, 일본, 태국의 어소시에이트들이 함께해 특별함을 더 했다. 올해 AMF의 슬로건은 ‘UNITE’로 ‘연대’라는 의미를 담아 지난 18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매나테크 임직원과 어소시에이트들은 매나테크 코리아의 창립 20주년 그리고 매나테크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지난 발자취를 되돌아보며, 다가오는 2024년 목표와 향후 비전을 선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매나테크 글로벌 총괄대표 및 최고 운영 책임자 랜든 프레드릭(Landen Fredrick)은 매나테크 코리아가 성공적인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헌신해준 임직원과 어소시에이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매나테크 최고경영자 겸 대표 알프레도 발라(Alfredo Bala)도 축하 영상을 통해 아시아 매나페스트의 성공적인 개최와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한 격려 및 감사 인사를 표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매나테크 코리아의 성장을 견인한 신규 직급자들의 인정식 무대가 1부에서 3부까지 꾸며졌다. 나아가, 올해 새롭게 탄생한 1 스타 PPD (1 Star Platinum Presidential Director)가 무대에 올라 많은 이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AMF를 기념해 마련된 전시존에는 다가올 매나테크의 30주년과 매나테크 코리아의 20주년을 기념하는 거대한 생일 케이크가 포토존이 되어 참가자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매나테크 코리아의 ‘루미노베이션’, ‘퓨로’, ‘디오갠트’ 그리고 카페인 없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임팩트 플러스’ 등 주력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되어 전시장을 찾는 이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했다. 이 가운데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인 M5M 존에서는 매나테크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랜덤 박스를 판매해 M5M 캠페인의 수익금을 조성했다.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는 “매나테크 코리아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뒤처지지 않게 다양한 서비스와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하며, 한국에서 개발해 해외로 역수출하고 있는 강력한 제품력, 전통적인 다이렉트 셀링 방식과 온라인 플랫폼을 융합한 스마트 스토어와 매나 매칭 그리고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데 이바지한 회사와 어소시에이트들의 연대를 올해 주요 성과로 꼽았다.
이어 “곧이어 열릴 태국 시장을 교두보 삼아 동남아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