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강인 후원 재계약…"6년 동행 이어간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연두 기자
입력 2024-01-16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갤럭시 새 시리즈 KT 광고모델 선정…오는 19일 공개

사진 KT 모델 이강인 선수의 갤럭시 신모델 광고 이미지사진KT
KT 모델 이강인 선수의 갤럭시 신모델 광고 이미지 [사진=KT]


KT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와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고 16일 밝혔다.

KT는 2019년 국제축구연맹(FIFA·피파) 20세 이하(U-20) 월드컵에서 골든볼을 수상한 이강인과 첫 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후 현재까지 6년 연속 후원하고 있다. 후원 기간 KT 광고 모델, 상품·브랜딩 홍보, 고객 행사, 스포츠 콘텐츠 등 여러 분야에서 함께 해왔다.

이강인은 2019년 '당신의 초능력 KT 5세대 통신(5G)'이라는 KT 광고 모델로서 첫 선보였다. 이후 지난해 '갤S23 KT프리미엄 가족결합'과 20대 전용 브랜드인 'Y브랜딩' 광고에 나서 3700만회에 달하는 누적 조회수를 기록했다. 지난해 시즌3까지 진행한 스포츠 마케팅 플랫폼 'KT 오대장'은 이강인과 일반인 간 미션·활동을 통해 누적 조회수 4800만회를 달성했다.

KT는 이강인이 활약하고 있는 프랑스에서 촬영한 KT·갤럭시 신모델 광고를 오는 19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이강인 친필 싸인볼 등 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강인은 "KT와 앞으로도 함께하게 돼 개인적으로도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KT 커스터머부문장(부사장)은 "이강인 선수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