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제27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정성주 기자
입력 2024-04-02 14:4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경기도는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주관하는 국내 최대 바이어 초청 중소기업 종합전시회인 제27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이하 G-FAIR KOREA 2024)에 참가기업 모집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지페어 얼리버드' 조기 신청은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4월 30일까지의 1차 조기할인 기간 동안 조기 신청하는 기업에게는 △참가비 50% 할인, △온오프라인 홍보 서비스(바이어 뉴스레터 배포, SNS콘텐츠 배포 등), △전시 마케팅 실무 교육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강성천 경과원장은 "현재 대내외 어려운 경제 환경으로 인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 또한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유력 바이어를 초청하는 등 참가기업들의 국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4월 30일까지 지페어 조기신청에 참가비할인·홍보마케팅 등 지원

사진경과원
[사진=경과원]
경기도는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주관하는 국내 최대 바이어 초청 중소기업 종합전시회인 제27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이하 G-FAIR KOREA 2024)에 참가기업 모집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종합전시회로 자리매김한 ‘제27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가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올해 지페어에는 국내외 800여 명의 유력바이어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수출상담회 △구매상담회 △피칭데이 등의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된다. 또한, 참가사는 제품 홍보 프로모션, 최신 트렌드 세미나,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할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B2B부문부터 B2C부문까지 △소비재 기업(리빙, 뷰티, 식품, 건강용품 등) △산업재 기업 △미래산업 기업(IoT, AI, 빅데이터 등) 등과 관련한 국내 중소기업이다.

‘지페어 얼리버드’ 조기 신청은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4월 30일까지의 1차 조기할인 기간 동안 조기 신청하는 기업에게는 △참가비 50% 할인, △온오프라인 홍보 서비스(바이어 뉴스레터 배포, SNS콘텐츠 배포 등), △전시 마케팅 실무 교육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강성천 경과원장은 “현재 대내외 어려운 경제 환경으로 인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 또한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유력 바이어를 초청하는 등 참가기업들의 국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열린 ‘지페어 2024’에는 549개 사가 참가해 788백만 달러 규모의 수출 상담과 2799억원 규모의 구매 상담 실적을 올렸다. ‘G-FAIR 2024’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들은 G-FAIR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G-FAIR KOREA 사무국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