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사이니지 전문기업 시스메이트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공조달 전시회로 우수 조달물품 지정업체, 신기술 · 신제품 인증업체 등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만 참가할 수 있다.
시스메이트는 조달청으로부터 우수한 품질경영 · 공정관리 · 성과관리 능력을 인정받은 품질보증조달물품 지정업체로서 올해로 6회 연속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여한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역대 최다 제품군을 공개할 예정으로 △대형 LED디스플레이 △사이니지(단독형, 스탠드형) △경량형 멀티비전을 포함해 △안드로이드 13버전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전자칠판)와 다섯 가지 종류의 특수 목적 키오스크(△이지 키오스크 △메이저 맵 키오스크 △정신건강 진단 교육 키오스크 △허그케어 키오스크 △기부 키오스크)를 출품한다.
특히 교원 및 학생의 정신 건강을 위한 심리 검사 및 상담 AI키오스크 허그케어와 일상 속 기부 문화 활성화의 매개체가 될 기부 키오스크는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 소개된다.
시스메이트는 영상정보 디스플레이 장비의 설계·개발·설치·유지보수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서 맞춤형 디스플레이 제작 등 광고·홍보에 최적화된 영상정보장치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이번 나라장터 엑스포는 디지털사이니지 전문기업 시스메이트의 주력제품과 솔루션을 탑재한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역대 최대 라인업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