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천군의회는 20일 본회의를 열고 24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321회 임시회 일정에 돌입했다.
이번 회기 동안 서천군의회는 2024년도 제2회 추가경정 세입·세출 예산(안)과 함께 김원섭 의원 외 4명이 제출한 △서천군의회 기본 조례안 △서천군의회 회의규칙 일부개정규칙안과 김아진 의원 외 4명이 제출한 △서천군 가축사육 제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반려동물 및 유실유기동물 보호에 관한 조례안을 심의한다.
또한 서천군수가 제출한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 동의안 △서천군 공설봉안당 설치 및 관리ㆍ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공유재산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장항 스카이워크 관리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소상공인 특례보증 추가 출연 동의안 △서천군 해양바이오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4년도 제3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등을 심의할 계획이다.
김경제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각종 조례안, 동의안 및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등을 꼼꼼하게 잘 살펴 적재적소의 사업에 예산이 효율적으로 쓰일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하며“제9대 서천군의회 전반기가 마무리되고 있는 지금, 계속 해서 군민 여러분 곁에서 보고 듣고 실천하는 의회가 되도록 정진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