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NS홈쇼핑 나폴레옹 갤러리의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경기도 성남시 소재 유치원과 초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나의 장래 희망 그리기’를 주제로 완성된 작품 뒷면에 학교, 학년, 성명, 연락처를 기재하고 참가신청서와 함께 우편 혹은 방문 접수 하면 된다.
방문 접수는 판교 소재의 NS홈쇼핑 본사 1층 안내데스크에서 접수 가능하고, 우편접수 주소 등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홈페이지와 나폴레옹 갤러리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 결과는 다음달 5일 나폴레옹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수상작은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NS홈쇼핑 별관에 위치한 나폴레옹 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다.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2명에게 외식상품권 20만원, 우수상 30명에게는 외식상품권 10만원, 당선작 40명에게는 외식상품권 5만원권이 각각 수여된다.
NS홈쇼핑 나폴레옹 갤러리 관계자는 “나폴레옹의 진취적인 사고와 긍정의 마인드를 보고 배울 수 있는 ‘나폴레옹 갤러리’에서 우리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나의 장래 희망 그리기’ 대회를 마련했다”며 “본 대회 참여를 통해 어린이들이 장래 희망도 생각해 보고 희망찬 미래를 꿈 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