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이 홍콩관광청과 홍콩국제공항, 캐세이퍼시픽과 손잡고 ‘항공 운임 ZERO’ 홍콩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운임 부담 없이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만 내면 떠날 수 있는 홍콩항공권 경품(250명)과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20만원 상당, 5명)까지 제공한다.
호텔스컴바인은 행사 기간 동안 자사 사이트 내 운영되는 ‘홍콩항공권 증정 이벤트’ 페이지에서 홍콩 호텔을 검색한 후 투숙하고 싶은 호텔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50명을, 홍콩 호텔을 예약하고 예약 번호를 기입한 고객 중 200명을 각각 추첨해 ‘캐세이퍼시픽 홍콩 왕복 운임 무료 항공권(일반석, 세금 제외)’을 1매씩 제공한다.
당첨자 중 5명을 추가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도 전달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2일이며, 캐세이퍼시픽 홍콩 왕복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2025년 3월 31일까지다.
이번 ‘특별 항공권’ 당첨 고객에게는 동반 인원 캐세이퍼시픽 일반석 항공권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레트로 감성의 유행과 함께 2030 청춘들의 사랑을 받는 홍콩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경험을 발굴할 수 있도록 이색적이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