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인강이 토익 인강 체험단 '와베머 5기'를 본격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YBM 토익 인강 체험단 와베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YBM토익 인강 대표 강사의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각 미션 주제에 맞는 사진 및 영상을 활용해 SNS 콘텐츠를 제작하며 활동을 진행하면 된다.
이번 와베머 5기 지원 기간은 이달 16일까지며 오는 20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총 40명을 모집하는 와메버 5기 활동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8월 16일까지다. 체험단은 매번 새롭게 제시되는 미션을 수행하며 영어 실력과 콘텐츠 제작 시킬까지 함께 향상시킬 수 있다.
와베머 5기 체험단에게는 △YBM인강 대표강사 대표 강의 무료 수강 △모의 테스트 총 12회 △최신 정기시험 기출문제지 △ETS VOCA미니단어장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체험 수료자에게는 토익 무료응시권, 네이버페이 5만원, 온라인 수료증이 발급되며 최우수 활동자 1인에게는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YBM인강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더욱 알차게 계획하려는 대학생들을 위해 벌써 5회차 와베머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토익 학습과 함께 SNS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스펙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