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마트에브리데이도 배민에서"...입점 2주 만에 44만명 방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아라 기자
입력 2024-06-28 10:1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배민장보기·쇼핑 입점 2주 만에 순방문자 수(UV) 44만명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선·가공식품·생활용품 등 6000여개 상품을 판매하는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지난10일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

    기업형 슈퍼마켓(SSM) 중에서는 지난해 8월 입점한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 이어 두번째로, 전국 210개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을 배민장보기·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우아한형제들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배민장보기·쇼핑 입점 2주 만에 순방문자 수(UV) 44만명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선·가공식품·생활용품 등 6000여개 상품을 판매하는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지난10일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 기업형 슈퍼마켓(SSM) 중에서는 지난해 8월 입점한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 이어 두번째로, 전국 210개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을 배민장보기·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입점 첫 2주 간 소비자들은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한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신선식품을 주로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냉동대패삼겹살, 체리 등이 판매 상위권에 올랐다. 다음으로는 간식류, 간편식, 가공식품 순이었다. 

매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가격 할인 행사가 배민장보기·쇼핑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 데다 앱 자체 별도 할인 프로모션도 더해지며 많은 고객들이 이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배민장보기·쇼핑에 신선식품에서 경쟁력이 있는 SSM 브랜드인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입점하면서 소비자들은 배민 앱에서 과일, 육류 등 더 다양한 신선식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생활의딜' 등 자체 PB상품도 만날 수 있어 배민장보기·쇼핑의 상품군도 강화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이번 배민장보기·쇼핑 입점으로 자체 배송서비스인 e마일 서비스에 더해 배달커머스 경쟁력을 높이게 됐다.

양사는 소비자들 호응에 힘입어 내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배민장보기·쇼핑 내 이마트에브리데이 첫 주문 고객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을, 4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첫 주문이 아니더라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권재홍 우아한형제들 커머스사업부문장(COO)는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하면서 고객들이 배민에서 음식뿐 아니라 다양한 식품, 생활용품을 살 수 있는 선택지가 크게 늘어났다"며 "고객이 배달의민족에서 '문 앞으로 배달되는 일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셀러들과 협업을 지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