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국민카드 대표 상품 라인업 '위시' 시리즈의 KB페이 특화형 상품으로, KB페이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전월 이용실적 10만원을 채워주는 '전월실적 채워드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션을 달성하려면 '데일리 스탬프'를 한 달에 20개 이상 모으면 된다. '데일리 스탬프'는 KB페이에 접속해 '오늘의 스탬프 받기' 버튼을 누르면 하루 한 개씩 모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 또는 '7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 고객들이 KB페이를 통해 데일리 스탬프를 20개 이상 모으면 전월 이용실적이 충족되며, '선택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선택 할인은 고객들이 자주 쓰는 영역인 △쇼핑(KB페이 쇼핑·G마켓·11번가·SSG.COM) △편의(GS25·CU) △커피(스타벅스·커피빈) △생활(올리브영·온라인 다이소몰) △먹빵(제과·아이스크림·패스트푸드 업종) △취향(오늘의집·29CM·인터파크티켓·티켓링크) 6개 영역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KB페이 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을 깜박하고 채우지 못해서 아쉽게 혜택을 받지 못한 경험이 있을 것"이라면서 "위시 데일리 카드는 매일 결제 생활의 고민과 걱정을 줄여줄 핵심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