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인천 최대 규모 락 페스티벌에 스폰서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4-07-02 11:0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인천지역 최대 규모 행사인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 중 힐스테이트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의 견본주택으로 방문할 경우 추가적인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달 중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및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분양 홈페이지에서 안내될 예정이다.

  • 글자크기 설정
힐스테이트 펜타포트 키 비주얼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펜타포트 키 비주얼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인천지역 최대 규모 행사인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이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올해 19회를 맞이한 지역 최대 규모 행사로 작년 15만명의 관객이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올해부터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 축제 지원사업'과 '문화관광축제'로 지정돼 매년 6억500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3년 동안 지원받아 국내 대표 글로벌 음악축제로 육성될 전망이다. 올해 행사에는 국내외 40여 명의 뮤지션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이번 기간 중 행사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협업한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을 최초로 공개하고, 행사장에서는 고객을 위한 휴식 공간과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VIP 전용 고객 공간 '힐스테이트 타운'은 힐스테이트의 정체성을 전달해 축제 관람객의 포토존으로써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반 관객들도 사용할 수 있는 '힐스테이트 쉘터'에서는 설문조사 및 상담 참여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행사장 내에는 오는 8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홍보 부스도 설치될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위치한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12개동, 전용면적 84~215㎡의 총 722가구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는 송도 랜드마크시티 내 핵심시설인 워터프런트 호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락 페스티벌이 열리는 송도달빛축제공원과 잭니클라우스GC 등도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며 2030년 개통 목표인 GTX-B 노선 등의 교통 호재도 누릴 수 있다. 

이번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공급으로 총 5000여 가구의 대규모 단지가 조성되며, 향후 6차 공급까지 예정돼 있다. 앞으로 송도 내 최고 입지의 대규모 힐스테이트 타운으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또 힐스테이트·펜타포트 VIP 고객 선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중 힐스테이트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의 견본주택으로 방문할 경우 추가적인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달 중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및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분양 홈페이지에서 안내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