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에 국내 면세점 최초로 ‘프라다 뷰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프라다 뷰티 메가 팝업은 오는 8월2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해외에서만 볼 수 있던 프라다 스킨, 프라다 컬러 등 프라다 뷰티의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프라다 뷰티 메가 팝업은 프라다 고유한 미학을 반영해, 프라다 뷰티 시그니처 컬러인 민트 그린 색과 프라다 상징인 흑백 체크무늬 바닥장식과 삼각형 로고 등으로 꾸며졌다.
팝업 방문 고객은 프라다 주력 제품인 △프라다 모노크롬 립스틱(Prada Monochrome) △프라다 밤(Prada Balm) △프라다 어그멘티드 스킨케어(Prada Augmented Skin) △프라다 파라독스(Prada Paradoxe) 등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팝업스토어 내 퍼스널라이제이션 아틀리에에서 프라다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다 스카프 참(charm)에 이니셜을 새겨 제공한다.
팝업 기간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도 프라다 뷰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신세계면세점은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볼거리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오는 20일과 21일에는 최근 KPOP 아이돌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이 참여하는 라이브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이 쇼에서는 프라다 최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컬렉션을 활용한 2가지 독특한 프라다 뷰티 메이크업 룩을 시연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자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늘 앞서가는, 차별화된 체험과 쇼핑 기회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