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꾸레쥬' 韓 온라인 스토어 오픈..."국내 사업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4-08-13 11:4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가 이달 13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courreges.kr)를 오픈하고 국내 사업을 강화한다.

    이달 말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꾸레쥬 토트백을 증정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꾸레쥬 선글라스, 카드지갑 정품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서울에만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소비자들이 꾸레쥬를 경험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면서 "앞으로 온오프라인 투트랙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MZ 브랜드'로 제2의 전성기...아이돌 사복 패션으로 화제

꾸레쥬 한국 공식 온라인 사이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꾸레쥬 한국 공식 온라인 사이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가 이달 13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courreges.kr)를 오픈하고 국내 사업을 강화한다.

글로벌 명품 시장에서 한국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하고 온라인 명품 소비력이 강한 MZ세대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다.

꾸레쥬는 1961년 디자이너 앙드레 꾸레쥬가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한 럭셔리 브랜드로, 2020년 디자이너 니콜라 디 펠리체가 부임한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해 9월 론칭했으며, 아이돌 사복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며 트렌디한 패션을 추구하는 영앤리치 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꾸레쥬는 온라인 스토어를 단순 쇼핑 채널이 아닌 브랜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기획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화이트 색상을 중심으로 사용자 경험(UX), 사용자 환경(UI)을 직관적으로 구현했으며 제품뿐만 아니라 시즌별 컬렉션 화보, 패션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상품부터 온라인 전용 한정 상품까지 꾸레쥬 제품을 더욱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국내 유일 온라인 스토어인 만큼 남녀 의류, 가방, 슈즈, 쥬얼리, 향수 등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이 외에도 ‘선물’ 탭을 통해 성별, 시즌,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선물도 제안한다. 소비자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시스템도 갖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꾸레쥬 토트백을 증정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꾸레쥬 선글라스, 카드지갑 정품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서울에만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소비자들이 꾸레쥬를 경험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면서 “앞으로 온오프라인 투트랙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