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신메뉴 교촌옥수수에 매운맛 '레드디핑소스'를 더해 달고맵(달콤∙고소∙매콤)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교촌옥수로맵게’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에 따라 이달 21일부터 오는 9월 18일까지 교촌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교촌옥수수 단품 메뉴(교촌옥수수 오리지날·교촌옥수수 순살·교촌옥수수 통안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드디핑소스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촌치킨은 N행시 백일장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옥수로맵게, 옥수수레드, 교촌옥수수, 레드소스 등 네 가지 제시어 중 하나를 골라 N행시를 작성한 뒤 ‘교촌옥수로맵게’ 이벤트 포스터와 필수 해시태그를 게시해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교촌치킨은 메뉴 연관성, 재미, 독창성을 바탕으로 총 100명을 선정한다. 1등에게는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10매(1명), 2등에게는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5매(3명), 3등은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3매(5명),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1매(91명)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교촌치킨 매장에 숨겨진 교촌옥수수 스티커를 찾는 '황금 옥수수를 잡아라'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22일부터 9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스티커가 숨겨진 지역이 공개된다. 해당 지역 내 교촌치킨 매장에서 스티커를 발견한 고객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가장 먼저 인증한 고객에게는 교촌옥수수 오리지날 모바일 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