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의회 관계자들이 을지연습 종합상황실을 방문하고 있다사진삼척시의회](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8/21/20240821163408914530.jpg)
삼척시의회 김원학 부의장 및 의원들은 21일 삼척시 을지연습 종합상황실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국가 안보와 비상 대비 태세를 강화하기 위해 실시되는 을지연습에 대한 삼척시의회의 관심과 지지를 보여주기 위해 이루어졌다.
김원학 부의장과 의원들은 종합상황실에서 훈련 상황을 직접 살펴보고, 훈련에 참여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위문품을 전달하여 훈련에 참여한 모든 분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을지연습은 국가 비상사태에 대비하여 정부와 지자체, 군, 경찰 등이 함께 실시하는 훈련이다. 삼척시에서는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비상 대비 태세를 강화하고, 시민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을지연습은 국가 안보와 비상 대비 태세를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훈련이다. 삼척시의회와 삼척시는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시민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훈련에 참여한 모든 분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