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가을 밤 낭만 채워줄 '캠크닉@포레스트 파크' 패키지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4-08-22 15:1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캠크닉@포레스트 파크'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캠크닉 인 더 포레스트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스탠다드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을 제공한다.

    또 포레스트 파크에서 이용 가능한 캠크닉 세트와 더뷔페 2인 조식, 더파빌리온의 가을 시즌 음료가 포함된 상품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잔디밭에서의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
잔디밭에서의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캠크닉@포레스트 파크'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캠크닉 인 더 포레스트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스탠다드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을 제공한다. 또 포레스트 파크에서 이용 가능한 캠크닉 세트와 더뷔페 2인 조식, 더파빌리온의 가을 시즌 음료가 포함된 상품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가을 시즌 음료는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피스타치오 라떼와 밤푸치노 중 2잔을 투숙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다. 클럽 스위트 룸을 선택할 경우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과 더불어 프리미엄 완구 유통사 나비타가 워커힐에서만 선보이는 범범즈 인형 캠퍼라인 2종(랜덤)이 제공된다.

어텀 캠크닉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디럭스 룸 1박과 캠크닉 세트 또는 디럭스 룸 1박과 더뷔페 2인 조식 혜택, 범범즈 인형 캠퍼라인 2종을 포함한다. 

체크인 불멍 패키지는 더글라스 하우스의 디럭스 룸 1박,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 캠크닉 세트로 구성됐다. 캠크닉 세트에는 모닥불을 피워놓고 구워먹을 수 있는 마시멜로우와 크래커 등, 팝콘과 생맥주 2잔이 함께 구성됐다.

'캠크닉@포레스트 파크' 패키지는 이달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포레스트 파크는 9월 30일까지는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모닥불 이용 및 시간은 날씨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특히 오는 25일까지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적용해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의 뷰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워커힐 관계자는 “워커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유난히 무더웠던 올 여름 도심 속 힘들었던 기억은 날려보내고, 아름다운 아차산 가을 숲의 선선한 공기를 마시며 소중한 이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