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핏플랍, 아시아 앰버서더 송혜교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인 기자
입력 2024-08-22 18:5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은 배우 송혜교를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2024 가을·겨울(FW)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송혜교는 'FITFLOP X SHK' 컬렉션 제품을 드레스나 자켓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국내에서는 이 중 FW 시즌 소재와 색상을 반영한 네 가지 제품 △델리카토 메리 제인 실버 △델리카토 로퍼 더스키 핑크 △에프루마 로퍼 블랙 △젠에프에프 뮬 딥 마룬을 만나볼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핏플랍이 송혜교를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사진LF
핏플랍이 송혜교를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은 배우 송혜교를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2024 가을·겨울(FW)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핏플랍이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글로벌 앰버서더를 선정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핏플랍은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아시아 전역에 ‘FITFLOP X SHK’ 컬렉션을 선보인다. 핏플랍이 내세우는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되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정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송혜교는 ‘FITFLOP X SHK’ 컬렉션 제품을 드레스나 자켓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국내에서는 이 중 FW 시즌 소재와 색상을 반영한 네 가지 제품 △델리카토 메리 제인 실버 △델리카토 로퍼 더스키 핑크 △에프루마 로퍼 블랙 △젠에프에프 뮬 딥 마룬을 만나볼 수 있다.
 
델리카토 메리 제인 실버는 앞코가 각진 스퀘어토 디자인과 실버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이다. 델리카토 로퍼 더스키 핑크는스웨이드 소재를 더했다. 두 제품 모두 플랫슈즈 형태지만 고(高) 반동 쿠션이 내장돼 있어 뛰어난 쿠션성을 제공하는 ‘다이나미쿠쉬(DYNAMICUSH™)’ 기술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도 가능하다.
 
핏플랍은 3중 밀도의 아웃솔로 발의 압력을 분산시켜 피로감을 완화시켜주는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기술을 적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에프루마 로퍼 블랙은 페니 로퍼 디자인에 두툼하지만 가벼운 웨지 솔을 갖췄다. 짙은 자주색의 젠에프에프 뮬 딥 마룬은 매끈한 가죽 소재에 스티치 포인트를 더했다.
 
핏플랍의 CEO 지아니 조지아디스(Gianni Georgiades)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고객 스펙트럼을 넓혀 핏플랍만의 강점을 차세대 고객에게까지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