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관에서는 교과서와 집필 의도를 생생하게 알리며, 교사들이 수업 준비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전시관 메인 페이지에서는 개정된 초·중·고 교과서를 살펴볼 수 있는 '교과서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되며, 해당 교과서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와 교과서 제작 과정과 의도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집필진의 인터뷰 영상을 함께 볼 수 있다.
또한 동아출판의 교과서와 연관된 다양한 에듀테크 툴을 비롯해, 음악관, 역사관, 스마트 교구, 워크북 등의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새로워진 동아출판의 교과서와 집필진의 이야기를 통해 동아출판이 교과서에 담은 진심과 열정을 알리고자 이번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 전시관'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서비스 소개도 제공되는 만큼 선생님들의 편리한 수업 준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1945년 설립된 교육 콘텐츠 및 서비스 전문 기업 동아출판은 한세예스24홀딩스가 100% 지분을 보유한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다. 한세예스24그룹은 지주사인 한세예스24홀딩스를 중심으로 한세실업과 한세엠케이, 예스이십사, 동아출판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